(A) 쯔모
(B)
(A)는 13매이며, 2샨텐. 거기에 을 쯔모하였다.
찬타를 노릴 때, 주의하지 않으면 안되는 것이 있다.
그것은 찬타라고 결정했다면, 언제까지고 역과 관계없는 패를 보유하지 말아야 한다는 것이다.
(A)의 손패, 량칸이 만들어져 있으므로, 을 남기고 싶어지나,
설령 을 뽑더라도, 아래와 같은 쓰레기패로 끝날 것이다.
(예) 쯔모하고 버림
1,000점으로 나도 좋을 때를 제외하곤, 이렇게 나는 것은 의미가 없다.
여기선 을 남기고(B), 을 뽑는 123 삼색을 상정해 둔다.
(예) 쯔모하고 버림
(B)
(A)는 13매이며, 2샨텐. 거기에 을 쯔모하였다.
찬타를 노릴 때, 주의하지 않으면 안되는 것이 있다.
그것은 찬타라고 결정했다면, 언제까지고 역과 관계없는 패를 보유하지 말아야 한다는 것이다.
(A)의 손패, 량칸이 만들어져 있으므로, 을 남기고 싶어지나,
설령 을 뽑더라도, 아래와 같은 쓰레기패로 끝날 것이다.
(예) 쯔모하고 버림
1,000점으로 나도 좋을 때를 제외하곤, 이렇게 나는 것은 의미가 없다.
여기선 을 남기고(B), 을 뽑는 123 삼색을 상정해 둔다.
(예) 쯔모하고 버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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