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그리콜라
역사에 남을 치욕의 한판-_-;
외양간 일꾼(울타리 칠 때 마다 외양간 추가)과 산울타리 지기(울타리를 1개라도 치면 울타리 3개 추가)를 이용한 '울타리 + 외양간 러쉬(-_-)'라는 쌩뚱맞은 빌드에 도전해 보았으나, 결과는 그야말로 참담.
T_T
음식 추가 위주의 직업 + 보조설비로 내내 풍족하게 진행한 피치와 달리, 울타리+외양간에만 눈이 멀어 최소한의 먹고 살 방법을 마련해 놓지 않은 탓에 중반 이후론 계속 날품팔이 + 낚시만 잡아야 했음.
초반에 도끼를 이용, 호기롭게 나무집 3개를 한꺼번에 확장했으나, 식구 먹여 살리느라 업그레이드를 하지 못해 결국 집점수 0점. T_T
게임 종료시 농장 상황은,
나무집 5개 (0점), 울타리 4개(4점), 외양간 4개(4점), 밭 1개(-1점), 빈 칸 4개(-4점)....(휘잉~) 였음.
물론 곡식, 채소, 가축들은 1마리도 없었....-_-;;;;;
그나마 피치가 자비심을 발휘하여 날품팔이를 선택하지 않았기에 망정이지, 조금만 냉정했다면 구걸카드 2장이 추가되어 6점으로 종료될 뻔 ........ -_-;;;;;;;;;;;;;
아무리 패배와 치욕에 이골이 나 있는 나라고 해도, 이번 만큼은 진짜 상당히 쪽팔렸음. -_-;
명예 회복을 위해 바로 리벤지 매치를 신청했으나, 치욕을 곱씹으며 잠들라는 말로 일언지하 거절 크리 작렬-_-;;
아.
쪽팔리다 -o-
승 : 피치(52점)
패 : 대악당(12점)
역사에 남을 치욕의 한판-_-;
외양간 일꾼(울타리 칠 때 마다 외양간 추가)과 산울타리 지기(울타리를 1개라도 치면 울타리 3개 추가)를 이용한 '울타리 + 외양간 러쉬(-_-)'라는 쌩뚱맞은 빌드에 도전해 보았으나, 결과는 그야말로 참담.
T_T
음식 추가 위주의 직업 + 보조설비로 내내 풍족하게 진행한 피치와 달리, 울타리+외양간에만 눈이 멀어 최소한의 먹고 살 방법을 마련해 놓지 않은 탓에 중반 이후론 계속 날품팔이 + 낚시만 잡아야 했음.
초반에 도끼를 이용, 호기롭게 나무집 3개를 한꺼번에 확장했으나, 식구 먹여 살리느라 업그레이드를 하지 못해 결국 집점수 0점. T_T
게임 종료시 농장 상황은,
나무집 5개 (0점), 울타리 4개(4점), 외양간 4개(4점), 밭 1개(-1점), 빈 칸 4개(-4점)....(휘잉~) 였음.
물론 곡식, 채소, 가축들은 1마리도 없었....-_-;;;;;
그나마 피치가 자비심을 발휘하여 날품팔이를 선택하지 않았기에 망정이지, 조금만 냉정했다면 구걸카드 2장이 추가되어 6점으로 종료될 뻔 ........ -_-;;;;;;;;;;;;;
아무리 패배와 치욕에 이골이 나 있는 나라고 해도, 이번 만큼은 진짜 상당히 쪽팔렸음. -_-;
명예 회복을 위해 바로 리벤지 매치를 신청했으나, 치욕을 곱씹으며 잠들라는 말로 일언지하 거절 크리 작렬-_-;;
아.
쪽팔리다 -o-
승 : 피치(52점)
패 : 대악당(12점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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